남자 트로트 오디션

기존에 쌓아놓은 명망이있기 까닭에 미스터트롯2 가 더 우세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출연을 예측했던 장민호는 미스터트롯2 예선 TV조선과의 의리를 지켰다는 점! 트롯 오디션 계획 TV조선 미스터트롯2는 올 겨울 송파됩니다.

남자 트로트 오디션 전쟁 미스터트롯2 vs 타오르는 트롯맨 제2의 임영웅은 어디서 나올까?

TV조선 MBN 올 하반기 남정네 트로트 오디션 다툼이 본격적으로 열리면서 제2의 임영웅이 나타날지 군중의 눈길이 쏠리고 있습니다.

미스트롯의 계승격인 미스터트롯은 2020년 3월 종영하면서 민생적인 인기를 누렸습니다.

미스터트롯은 차세대 트로트 스타를 출생시키기 위한 경연 계획으로 시즌 1에서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등의 스타가 배출됐습니다.

이때 열기가 대단했죠.

미스터트롯이 배출한 스타들이 지금도 트롯붐을 일으키며 각종 프로에서 여전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를 기록하며 미스터트롯2 예선 화제 되었습니다.

TV조선은 올 연말 미스터트롯 시즌2를 군중들에게 선보일 계획입니다.

참가자 수신은 시작됐으며, 모집 시한은 8월 31일까지입니다.

시즌2 일등자에게는 상품 5억 원과 인기 작곡가의 데뷔곡을 공급하는 등의 특전이 주어진다고 합니다.

또한 MBN에서도 새삼스러운 남정네 트로트 오디션 계획인 타오르는 트롯맨 제작을 알렸습니다.

TV조선 미스트롯 과 미스터트롯을 성공시킨 서혜진 PD와 노윤 작가 사단이 송파사를 옮긴후 야심차게 제작하는 프로라서 고대가 됩니다.

MBN 타오르는 트롯맨은 트롯 쾌남들의 목숨을 건 도전을 다루는 초대형 트롯 오디션입니다.

참가자 지원에 있어서 나이, 자격등 어떤 제한도 없으며 오직 미스터트롯2 7주차 트로트를 향한 힘센 마음을 가진 남성이라면 아무나 지원 미스터트롯2 예선 가능합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서바이벌 오디션